[업체탐방-평화골프클럽] 시원한 바다를 보며 골프 즐기세요~*

/윤강신 | 기사입력 2007/07/16 [00:00]

[업체탐방-평화골프클럽] 시원한 바다를 보며 골프 즐기세요~*

/윤강신 | 입력 : 2007/07/16 [00:00]

- 맑은 공기 아름다운 풍경에 실력도 ‘환상적’
- 최근 새롭게 단장, 가격 저렴 시간 연장 운영

목포에서도 골프인구가 늘고 있는 가운데 목포 앞 바다와 영산호를 바라보며 골프연습을 즐길수 있는 곳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003년 3월 하당 신도심 2단계 산타마리아호 옆에 문을 연 평화골프연습장(사장 손정민)이 최근 새롭게 단장하고 골프 인구 저변확대에 앞장서고 있다.
목포에 골프 바람이 불면서 목포시내에는 실내 골프연습장과 함께 실외 골프연습장이 늘고 있는 추세이지만 평화골프연습장은 다른곳과의 비교를 싫어할 정도로 주변 여건이 좋다.
평화광장 바닷가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목포앞바다와 영산호를 바라보며 연습을 즐길수 있어 골프매니아들의 실력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실외연습장으로 산뜻한 바람과 넓은 풍경을 접하면서 연습을 할수 있는 조건을 갖추고 있어 실제 필드에서 골프를 즐기는 기분과 별반 다를 것이없다.
특히 하당 2단계 바닷가 인근에 위치해 있어 교통편의 등 주변 여건은 여느 골프 연습장과 비교해 우수하다.
또 골프장에서는 직장인들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보통 아이언 만을 빌려주는 타 연습장과는 달리 드라이버까지도 빌려줘 호평을 얻고 있다.
손정민 사장은 “즐겁고 유쾌한 마음에서 운동을 할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시설을 새롭게 단장했으며 꼼꼼한 프로골퍼의 지도와 맞춤식 교육으로 골퍼들의 실력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평화골프연습장은 규모는 45미터이며 3층으로 각층마다 5개의 타석등 총 15개의 타석을 갖추고 있다.
최근에는 볼을 새로 구입한것을 비롯해 각층 마다 에어컨을 설치했다.
특히 평화골프연습장은 자랑은 스윙분석기를 갖추고 있다는 점이다.
손정민 사장은 “회원들에게 기초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자신의 스윙의 장 단점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시설면에 신경을 기울였다’는 설명이다.
스윙분석기는 골프채의 헤드 스피드를 통한 비거리 측정과 함께 타구의 방향을 통한 샷의 교정을 할수 있어 초보자들에게는 제2의 코치역할을 할수 있는 기기.
이와함께 골프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영업시간도 대폭 늘렸다.
영업시간은 오전 5시30부터 밤11시까지로 여기에는 직장인들에 대한 배려 때문이다.
그렇기에 자유로운 시간을 선택 언제든지 오더라도 오랜 기다림없이 연습이 가능하다.
뿐만아니라 건물 3층에는 퍼팅연습장을 갖추고 있어 회원으로 등록하면 기초부터 스윙까지 그리고 마지막 퍼팅까지 전과정을 이곳에서 소화해 낼수 있다.
물론 박주형프로를 전문 강사로 위촉해 회원들의 실력 도모를 꾀하고 있다.
골프를 시작한 사람들은 한결같이 평생 연습을 해야 한다고 말을 한다.그만큼 섬세한 운동이라 할수 있기 때문에 연습은 필수 적이며 특히 자신의 실력에 맞는 눈높이식 지도를 실시해주고 있어 실력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그리고 레슨기간이 지나면 월례모임 등을 통해 곧바로 필드에 나갈수 있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여성들도 골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여성회원들을 위해 자체적으로 모임을 구성해 필드에 나설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여성회원들에게 자신감을 주고 있다. 회원의 30%정도가 여성회원.
회비에 있어서도 남자기준 월 8만5천원이며 3개월 과정을 등록할 경우 할인혜택을 부여한다.
레슨비는 별도로 8만원으로 실내연습장과 비슷해 골프의 대중화를 도모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기획/특집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