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특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최고의 시설에서 저렴한 가격에 골프 헬스 요가를 배워보세요!
아탑(A-TOP)휘트니스 클럽
전남신문

 
회원제 운영, 각종 편의시설 갖춰져 편의도모
많은 강사 채용, 체계적 관리도모, 오픈 기념행사중

목포 최대규모의 휘트니스클럽이 문을 열어 아름다운 몸매와 건강을 생각하는 현대인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지난 2월 롯데마트입구에 문을 연 아탑휘트니스 목포시 상동점은 개관과 더불어 벌써부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처럼 인기를 끄는데는 오픈기념 다양한 이벤트와 더불어 시설과 가격, 혜택면에서 다른 곳과 비교를 할 수 없을 정도로 파격적이기 때문이다.
아탑(a-top)휘트니스클럽(대표 최현석 변지석)은 오픈기념으로 헬스는 월 5만원 헬스와 핫요가는 월7만원, 골프, 헬스, 핫요가는 월9만원으로 목포지역에서 가장 저렴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골프는 14개의 타석이 마련돼 있으며 이중 2타석은 왼손 사용자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티칭 프로들을 4명이나 확보했는데 이는 골프 초보자들이 체계적인 레슨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센터측의 배려이다.

레슨비는 무료이며 골프채도 다양하게 갖추고 무료로 대여해 준다.
보통 일반 연습장에서 골프를 배우려면 골프장 사용료와 레슨비를 합하면 몇십만원에 이르지만 이곳에서는 한달에 3만원 정도로 매우 저렴하다.

이와 함께 헬스트레이너는 8명이 개인관리를 해준다. 모두다 생활체육지도자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데 이를 통해 무엇보다도 체계적인 트레이닝이 가능하다.
트레이너가 많음으로 인해서 회원들을 개별적으로 담당하고 관리카드를 작성해 개인체형에 맞는 개인운동 처방 프로그램을 통해 맞춤형 관리를 해주기 때문에 회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하당 시가지와 입암산, 바다를 한눈에 바라보면서 할 수 있는데다 다양한 각종 기구들이 비치돼 있어 운동에 지루함을 주지 않고 있다.

최근들어서 인기를 끌고 있는 핫요가도 많은 수강생들이 몰리고 있다.
시설에 있어서도 휴게실과 샤워실 등이 갖춰져 있는데 샤워실은 1인 1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설치해 개인적인 편의를 도모하고 있다.

운동복과 샤워용품도 무료로 이용할수 있도록 비치돼 있다.
특히 아탑휘트니스클럽은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는데 평균 6개월과 1년단위로 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기간이 너무 길지 않냐는 우려도 있지만 영업 방침을 들어보면 이해가 된다.

변지석대표는 “가령 골프회원을 모집하면서 1달 다니는 사람도 모집한다면 골프를 하시는 분들도 운동삼아 오게된다. 그러면 레슨을 받아야 하는 초보자들과 열심히 운동을 하려고 하는 사람에게는 타석이 없어 오히려 불이익이 가기때문이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회원카드는 홀딩제가 가능하며 빠지는 기간에 대해서 주단위 연기 및 연장과 함께 양도도 가능하다.

변지석대표는 “최고의 시설에서 최고의 트레이너와 함께 자신의 체형에 맞는 헬스와 골프, 요가를 즐길수 있는 곳이 아탑”이라며 “항상 회원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운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시설관리에 철저를 기해 목포에서 제일 좋은 휘트니스센터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탑휘트니스센터는 america-top의 줄임말로 현재 서울 등에서 인기가 많은 휘트니스센터이다.

 
기사입력: 2011/03/21 [17:32]  최종편집: ⓒ 전남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