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특집 > 8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유명 가구가 한 곳에 (주) 백련가구백화점
/윤강신

호남최대 규모로 19일 오픈, 정직한 가격 좋은 품질!
주차장 넓어 쇼핑 여유로워,유명메이커 20여개입점!

가구 어디 좋은 제품 살만한 곳없나.
남악신도시와 하당지역에 새로운 아파트가 들어서면서 고민하는 것중에 하나가 집안 가구들이는 일이다.
아파트 또한 과거와 달리 고품격으로 지어지면서 여기에 걸맞는 제품을 고르는게 주부들로서는 그리 만만치가 않은 일이다.
그래서인지 많은 사람들이 가구를 구입하기 위해 광주등 외지로 나가고 있지만 이제는 그런 수고를 덜어도 될것같다.
목포에 호남 최대의 가구백화점이 문을 열었기 때문이다.
목포시 용해동 유달경기장 맞은편에 지난달 19일 문을 연 백련가구 백화점에는 대한민국 최고의 가구들이 한곳에 모여있다.
원가 공개를 통해 정확한 가격과 함께 소비자들이 꼼꼼하게 살펴보고 고를수 있도록 하기 위해 국내외 유명 가구점이 입점해있다.
이름만 들어도 알수있는 명품갤러리, 삼익가구, 레이디 가구,우드뱅크,목연가구,명품 아탈리아가구,수입가구 콘솔코리아,포시갤러리,황토방 돌침대등 사무용가구 아동용가구를 취급하고 있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백련가구 백화점은 백련처럼 깨끗한 마음으로 영업을 하고자 하는 회사 영업방침이 담겨져 있다.
백련가구백화점 관계자는 “사실 목포에서는 한다리만 건너면 사돈네 팔촌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친척들에게 판다는 생각으로 영업에 임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인지 이곳매장에는 정가와 함께 세일기간동안에는 할인가격이 제품마다 적혀져 있다.
당장의 눈앞에 이익보다는 시민들에게 좀더 다가가려는 마케팅 전략 때문이다.
뿐만아니라 a/s 팀을 2인 1조로 운영하면서 신속하고 소비자들의 불만이 없도록 사후관리도 철저를 기하고 있다.
이와함께 이곳의 장점은 넓은 주차장. 1백여대를 수용할수 있는 넓은 주차장이 있어 편안한 마음으로 가구를 선택을 할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다.
백련가구백화점 관계자는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매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사회 환원을 위해 이익금의 일정부분을 적립해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백련가구백화점에서 취급하는 품목은 가구 책상등 다양하다.
또한 국내 업체는 물론 수입가구 제품까지 진열해 놓고 있다.
제품중 포시갤러리는 화려하고 찬란했던 그리스의 옛영과의 모습들은 이제 역사속으로 사라졌지만 신전의 웅장한 모습은 아직까지 우리에게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제품 세련된 디자인과 품격이 어우러진 제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콘솔코리아 또한 제품 하나하나의 품질에 대한 철저한 검증과 정직한 가격으로 신뢰할수 있는 제품.마호가니,티크등의 고급목재를 사용하는 수공예 제품으로 달콤한 인생을 살아가는 동반자가 될수 있다.
지난 19일 개점에 따른 사은행사를 8월까지 실시하고 있다.
개점 기념으로 50~30% 세일행사는 물론 자동차와 냉장고 세탁기 등을 경품으로 내놓고 있다.
<문의. 277-8922>

 
기사입력: 2007/06/07 [00:00]  최종편집: ⓒ 전남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