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목포상공회의소,「2019 기해년 신년인사회」개최
김정훈기자

 

▲     ©전남신문

 

목포상공회의소는2“지역경제재도약을위해지역기업인과기관단체들이모두함께힘을모으자”고다짐했다.

목포상공회의소(회장이한철)기해년새해를맞아이날오후2영암군 삼호읍호텔현대목포컨벤션홀에서2019 기해년신년인사회’를갖고서남권경제발전을 위한다짐과덕담을나눴다.

‘지역경제의희망찬재도약기업이함께합니다’를캐치프레이즈로열린이번신년인사회는이한철목포상의회장, 윤병태전라남도정무부지사, 박지원·서삼석·윤소하국회의원, 김종식목포시장, 도의원·시의원, 언론인, 기업인, 기관단체장400여명이참석한가운데신년덕담과시루떡절단등의 으로 진행됐다.

이한철목포상의회장은신년덕담을통해“일자리창출과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해기해년한해지역지도자들이슬기와지혜를한데모아힘차게전진하자”고강조했다.

회장은“지난해에는계속되는경기침체로경제, 사회, 민생전반에걸쳐매우어려운해였다며올해는우리모두협력하여어려운난관을극복하고지역발전을위해힘차게나아가기를소망한다”고말했다.

한편올해개최되는목포상의신년인사회는종전과달리인사말씀과축사 대신, 신년덕담으로진행함으로써시간을줄여참석자상호간 신년인사와함께 덕담과정담을나누는시간을가져참석자들로부터긍정적인반응을얻었다.


 
기사입력: 2019/01/02 [18:04]  최종편집: ⓒ 전남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