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국의 PD들 낭만항구 목포에 시선 집중
한국PD연합회 기획 답사단 방문해 매력 탐방
김정훈기자

▲     목포대교 낙조/사진제공=목포시청


 

낭만항구목포의주말이청명한가을을맞아소확행(소소하지만확실한행복)추구하는단체‧개별관광객으로북적이고있다.

 

각종TV 예능, 먹방, 다큐프로그램, SNS 다양한미디어를통해관광자원이홍보되면서목포관광이주목받고있다.

 

이처럼목포관광에대한관심이높아지는분위기를더욱끌어올리기위해 시는23~24한국PD연합회(회장류지열KBS PD) 회원들로구성된기획답사단을맞이하는준비에한창이다.

 

한국PD연합회는국내‧외방송, 언론미디어계종사자로구성된단체로 이번답사를통해목포의숨은매력을엿보면서다양한장르의촬영 소재로서의가치를면밀히살펴보고, 목포의진면목을카메라에담아갈예정이다.

 

시는목포만의낭만과매력을고스란히전달할있는가을녁조기따는풍경이펼쳐지는정겨운항구의모습과목포대교인근바다와섬에서펼쳐지는낙조, 근대문화역사유적, 맛깔스러운음식등을소개할계획이다.

 

관계자는“목포의관광자원을더욱효과적으로알리고, 이를통한관광객유치효과를극대화하기위해이를전담할미디어마케팅팀을신설할방침이다”고밝혔다.

 

이어“내년개통할해상케이블카, 근대문화유산을활용한도시재생사업, 맛의도시사업등을핵심전략으로삼아목포를주목받는관광도시로발돋움시키겠다”고강조했다.


 
기사입력: 2018/11/21 [19:09]  최종편집: ⓒ 전남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