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시, 제2회 전라남도지사배 미용예술경기대회 개최
K-뷰티 헤어쇼, 최신 헤어 트렌드 작품 등 볼거리 풍성
황춘연기자

▲     ©전남신문
순천시는 오는 22일 순천팔마실내체육관에서 전국 미용인들의 기술경연을 통한 미용 인재 발굴과 뷰티산업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제2회 전라남도지사배 미용예술 경기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헤어, 네일아트, 피부미용, 메이크업, 헤어공모전 5개 분야에 고등부, 대학부, 일반부에서 총 500여명이 참가해 지금까지 준비해 온 기량을 마음껏 펼치는 한편 전국 미용인들의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k-뷰티 헤어분야에서 최고 수준급 모델들이 참여해 헤어쇼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며, 헤어디자이너의 예술 감각이 넘치는 헤어스케치, 고전머리, 헤어아트 등 미용작품들도 관람할 수 있다.

부대행사로는 전남동부권 미용인의 최신 헤어트렌드 교육, 우수 미용제품 전시 및 판매가 이루어지고, 관람객들을 위한 뷰티 관련 다양한 무료 체험코너를 운영하는 등 대한미용사회 전남동부지회가 주관해 알차게 행사를 준비했다.

시 관계자는 “전국 미용인들이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미용예술 경기대회가 뷰티산업 발전의 기초를 만들고 유능한 미용인 발굴과 일자리 창출에도 크게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7/05/16 [15:38]  최종편집: ⓒ 전남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