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김종식 목포시장 예비후보 등록

유홍조 기자 | 기사입력 2022/04/26 [12:11]

제목: 김종식 목포시장 예비후보 등록

유홍조 기자 | 입력 : 2022/04/26 [12:11]

  (© 전남신문=유 홍조 기자) 김종식 목포시장 예비후보 등록

 

김종식 목포시장이 25일 오전 목포시 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 8대 지방선거 목포시장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로 등록하고 공식 행보를 시작했다.

 

이날 더불어민주당 김종식 목포시장 예비후보는 등록 후 첫 행보로 대양산단을 찾았다.

 

김 예비후보가 대양산단을 선택한 이유는 그동안 애물단지였던 대양산단을 민선 7기가 사실상 완판시켜 지역경제를 이끄는 효자 산단으로 거듭난 데 따른 괄목성과를 알리겠다는 포석으로 읽힌다.

 

특히 메인 슬로건으로 내건 일 잘하는 경제시장의 이미지를 각인시키기 는 효과를 염두에 둔 행보라는 시각이다.

 

이날 일부 지지자들과 함께한 김 후보는 이번 선거는 목포 미래를 위해 전진할 것인가 아니면 과거로 후퇴할 것인가를 결정짓는 중차대한 선거다. 중단 없는 목포발전을 제 인생의 마지막 사명이자 소명으로 여기고 위대한 목포 건설을 완성하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면서 시민과 함께 위대한 목포시대를 힘차게 열어가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메시지 발표 후 김 후보는 대양산단()와 목포 4대 전략산업 중 수산식품산업의 요충지인 대양산단 수산식품 수출단지 조성 현장을 둘러본 뒤 현지 입주 기업체를 방문해 관계자들을 면담하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오후에는 지역의 어르신들과 시장 상인들을 찾아뵙는 민생행보를 이어간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치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