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광주전남본부, 신안교육지원청에 "긴급구호 물품" 전달

위기가정 아동에 코로나19 예방키트 350세트 지원

김정훈기자 | 기사입력 2020/04/10 [16:07]

굿네이버스 광주전남본부, 신안교육지원청에 "긴급구호 물품" 전달

위기가정 아동에 코로나19 예방키트 350세트 지원

김정훈기자 | 입력 : 2020/04/10 [16:07]

굿네이버스 광주전남본부 박병기 본부장은  지난8일  신안교육지원청을 방문해 신안 지역 내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및 저소득 가정 아동들을 위한 코로나19 예방 키트를 전달했다.(사진제공=굿네이버스 광주전남본부)© 전남신문

 

현재 코로나19가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장기화 됨에 따라, 위기가정 아동의 안전과 건강이 우려되는 상황이다.

 

굿네이버스 광주전남본부(본부장 박병기)는 지난8일 신안교육지원청(교육장 김재흥)에 신안 지역 내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및 저소득 가정 아동들을 위한 코로나19 예방 키트를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전달된 물품은 코로나 예방을 위한 칫솔, 치약, 손 세정제, 구강청결제 등이 담긴 코로나19 예방 키트 총 350세트 이다.

 

신안교육지원청은 지역 내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의 아동들을 대상으로 물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박병기 굿네이버스 광주전남본부장은 “물리적인 한계로 아동권리가 침해되지 않도록 아동의 권리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신안교육지원청에 감사를 표한다.”며 “앞으로 굿네이버스 광주전남본부는 신안교육지원청과 다양한 협력을 통해 모든 아동들의 권리가 증진될 수 있도록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김재흥 신안교육지원청 교육장은 “2019년 놀봄상자를 통한 아동 놀 권리 증진을 위한 협력에 이어 코로나 19의 확산으로 아동들의 건강과 권리가 심각하게 위협받고 있는 상황 속에서 굿네이버스 광주전남본부의 지원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또한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에게 우선 지원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아동의 나눔 인성 및 놀 권리 등 아동권리와 관련해 지속적인 협력과 노력을 하겠다.”고 덧붙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회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