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경찰, 코로나 19 극복 위해 유관기관에 방역용품 배부

김정훈기자 | 기사입력 2020/04/02 [15:32]

무안경찰, 코로나 19 극복 위해 유관기관에 방역용품 배부

김정훈기자 | 입력 : 2020/04/02 [15:32]

2일 무안경찰서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방역물품 소비가 많은 관내 치매안심센터를 방문해 휴대용 손소독제와 세정제를 전달했다(사진제공=무안경찰서)   © 전남신문

 

무안경찰서는 코로나 19확산에 따른 방역물품 소비가 많은 대민 접촉 유관기관인 치매안심센터, 가정폭력상담소, 택시협회 등 6개소를 방문해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휴대용 손소독제와 세정제 340개를 배부했다고 2일 밝혔다.

 

아울러 코로나 예방 행동 수칙 공유 및 경찰과 기관 간 협업사항도 공유하며 협력체계를 구축하는 자리를 가졌다.

 

무안군 치매안심센터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에 경찰관들이 정말 필요한 물품을 직접 전달해줘서 큰 힘이 된다.”며 고맙다고 전했다.

 

김학남 무안경찰서장은 “이번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방역물품 지원은, 기관을 방문하는 취약계층에게 잘 전달되어 어려운 시기를 다 같이 슬기롭게 극복하길 바란다.”며 “경찰 또한 전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된 방역물품은 기관을 방문하는 사회적 약자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회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