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국립나주박물관 업무협약 체결

영광 특별전 개최 및 도록 발간

김정훈기자 | 기사입력 2020/02/17 [12:11]

영광군-국립나주박물관 업무협약 체결

영광 특별전 개최 및 도록 발간

김정훈기자 | 입력 : 2020/02/17 [12:11]

 

▲ 영광군-국립나주박물관 업무협약 체결(사진제공=영광군청)    © 전남신문

 

영광군(군수 김준성)국립나주박물관은 지난 12영광군청에서 특별전 "영광"개최도록발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준성 영광군수,은화수 국립나주박물관장여러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해 성공적인 특별전 개최를 위해 뜻을 함께했다.

 

"영광"특별전은 20203월부터 8월까지 자료수집·조사를 실시하며  9월 부터 3개월간 국립나주박물관 1기획전시실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는 선사시대부터 현대까지 영광군의 역사와 문화를 종합적으로 정리한 학술적인 성과를 보여줌과 동시에 누구나 쉽게 즐길있도록 디지털영상·지도등을 활용해 전시 연출할 계획이다.

 

또한,특별전 개최와 동시에 영광군 문화재를 총망라한 전시도록을 발간하며,전시기간동안에는 특별전과 연계한강좌답사 프로그램도 운영될 예정이다.

 

김준성 영광군수는“우리고장의 역사와 문화를 알릴있는 특별전을 개최하게기쁘게 생각하며 이번사업이 영광군민 뿐만 아니라 국민이 우리군의 역사와 문화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