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민원봉사과 친절서비스 실천 다짐

“친절실천 다짐”으로 하루 일과 시작

김정훈기자 | 기사입력 2020/01/11 [12:40]

신안군, 민원봉사과 친절서비스 실천 다짐

“친절실천 다짐”으로 하루 일과 시작

김정훈기자 | 입력 : 2020/01/11 [12:40]

▲    신안군, 민원봉사과 친절서비스 실천 다짐(사진제공=신안군청) © 전남신문

 

신안군(신안군수박우량)새해를맞아친절을바탕으로소통하고공감하는친절봉사행정을위한자체교육을실시하고행복민원서비스실천을다짐했다지난9밝혔다.

 

군은매주화요일업무시간30직원친절교육과친절서비스실천다짐의시간을갖는다. 친절교육은고객의최대만족을위한민원서비스를제공하민원응대요령과민원봉사자세고객의서비스향상을위한자체교육을시한다.

 

또한, 민원1방문처리제운영으로군민중심의민원행정을펼쳐행복한신안실현을위해적극행정추진을위한직원들의힘찬각오를다지는시간도가졌다.

 

민원봉사과장(김도순)민원봉사과원이참석한가운데“밝은표정과겸손한태도로민원감동서비스제공”을당부하며“군민이행복하고군민에게한발다가가는열린민원행정서비스를제공할있도록최선을다하겠다"고말했다.

 

아울러, 민원봉사과직원은“친절이몸에배도록친절실천다짐의시간을으로도지속전개하여희망이샘솟는1004건설에알의밀알이되겠."며"다양하고복잡해지는행정수요에맞는적극적인민원대응과친절봉사로군민들에게최상의친절행정서비스를제공하겠다."고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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