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대 목포 국회의원 선거 승리를 위한 민주당 후보 경선 3대 원칙

경선승리 아닌 본선승리가 목적

전남신문 | 기사입력 2019/12/31 [12:10]

21대 목포 국회의원 선거 승리를 위한 민주당 후보 경선 3대 원칙

경선승리 아닌 본선승리가 목적

전남신문 | 입력 : 2019/12/31 [12:10]

 

▲     제21대 목포 국회의원 선거 민주당 출마예정자 배종호 세한대 교수(약력)© 전남신문

 

21목포국회의원선거더불어민주당출마예정자인배종호세한대교수는

목포국회의원선거민주당승리를위한3원칙을발표했다.

 

KBS뉴욕특파원출신이자진보진영유력정치평론가로활동해온배종호교수는

목포국회의원선거에서민주당후보가박지원의원을꺾고승리하기위해서는아름다운경선,승복하는경선,승리하는경선3원칙이반드시지켜져야한다고강조했다.

 

아름다운경선원칙과관련해배교수는목포시민들에게감동을있는경선이돼야한다면서그러기위해서는배종호,우기종,김원이,김한창4사람이모두참여하는공정한경선이돼야한다고역설했다.아울러진흙탕싸움이아닌정책대결이돼야한다고덧붙였다.다만후보자에대한철저한검증도이뤄져야한다고말했다.

 

승복하는경선과관련해서는공정한경선이이뤄진다면모든주자들은경선결과에100%승복해야한다고강조했다.그래서경선이끝나면팀을만들어철통같은단합을이뤄내야하며경선에서패한주자들은승자캠프의공동선대위원장을맡아자신들의캠프구성원과지지자들을모두결속시켜야한다고지적했다.그러면서배종호자신은경선결과에100%승복할것을약속했다.

 

승리하는경선과관련해서는더불어민주당목포국회의원후보경선은경선이목적이아닌

본선승리가목적이라고강조했다.그러기위해서는본선에서승리할있는본선경쟁력이가장강한후보를선출해야한다고역설했다.특히민주당후보경선룰이시민여론조사50%,권리당원여론조사50%합산해이뤄지는만큼민주당목포권리당원들은금권타락선거나조직을앞세운세몰이에현혹되지않고,목포시민들이바라는후보를선출해야한다고말했다.배종호교수는이러한3경선원칙이지켜질민주당후보가호남의정치1번지목포에서당당히승리할것이라고전망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