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전남, 빛나는 코리아」 김승남 출판기념회 성료

이인영 원내대표, 송영길, 서삼석, 김민기의원 등 각계각층 주요 인사 2,000여명 참석해 성황

김정훈기자 | 기사입력 2019/12/16 [15:11]

「행복한 전남, 빛나는 코리아」 김승남 출판기념회 성료

이인영 원내대표, 송영길, 서삼석, 김민기의원 등 각계각층 주요 인사 2,000여명 참석해 성황

김정훈기자 | 입력 : 2019/12/16 [15:11]

 

▲  더불어민주당 고흥,보성,장흥,강진 지역위원회 김승남 전)지역윈원장 출판기념회가 고흥군민회관에서 각계각층 주요인사2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사진제공=김승남 위원장 선거사무실)© 전남신문

 

더불어민주당 고흥‧보성‧장흥‧강진 지역위원회 김승남 전) 지역위원장은 지난 14일 오후 2시 고흥군 군민회관에서 저서 「행복한 전남, 빛나는 코리아」 출판기념회를 개최했다.

 

출판기념회에는 이인영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를 비롯 송영길 의원, 서삼석 의원, 김민기 의원, 김철우 보성군수, 정종순 장흥군수, 이승옥 강진군수 등 각계각층 주요 인사 2,0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특히, 김해김씨종친회 임직원과 여산송씨종친회 임직원까지 참석하여 지역민들의 관심과 애정이 남다름을 보여줬다. 또한 김선동 (전)국회의원, 서갑원 (전)국회의원과 전・현직 군수, 도의원 및 군의원들도 대거 참석하여 눈길을 끌었다.  

 

출판기념회에서 이인영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 김승남은 저와 30년 넘게 이어온 동지이자 제일 친한 친구입니다. 이제 가장 친한 친구의 자리를 고흥 보성 장흥 강진 선배 어르신들께 내어 드리고자 합니다.” 고 말하고 “이 책속에 있는 김승남의 일하고 싶은 마음을 지역민 여러분의 맘에 담아 주시길 바랍니다.” 라고 축하 인사를 했다.

 

김 전 위원장은 “농어촌 및 지방소멸 위기가 현실화되는 상황에서 하루속히 국가 위상에 걸 맞는 농어업에 대한 보호와 육성책을 마련해야 한다”고 주장하면서 “새로운 정치를 통해 「행복한 전남과 빛나는 코리아」의 미래방향을 지속적으로 제시함으로써 도시보다 더 행복한 농어촌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