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삼석 의원, 2년 연속 더불어민주당 선정‘2019 국정감사 우수 의원상’수상

앞으로도 다양한 문제제기 및 정책대안 제시를 위해 최선 다 할 것”

김정훈기자 | 기사입력 2019/12/13 [16:07]

서삼석 의원, 2년 연속 더불어민주당 선정‘2019 국정감사 우수 의원상’수상

앞으로도 다양한 문제제기 및 정책대안 제시를 위해 최선 다 할 것”

김정훈기자 | 입력 : 2019/12/13 [16:07]

 

 

▲  더불어민주당서삼석국회의원(영암무안신안) ©전남신문

더불어민주당서삼석국회의원(영암무안신안)은지난12일지난해에이어2년연속더불어민주당(원내대표이인영)에서선정한‘국정감사우수의원상’을수상했다.

 

더불어민주당은2019년도국정감사에서의제발굴및정책제시등을통해민생과경제활력을제고하고개혁을선도하는역할을국회의원으로서훌륭히수행했다며국정감사우수의원으로선정했다.

 

지난해6·13재선거를통해국회에입성한서의원은지난2년간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위원으로활동하며농어촌현장에서겪고있는다양한현장중심의국정감사를펼치는등농어업인의삶의질향상과지역발전에앞장섰다.

 

특히농어촌위기의해법으로농산물최저가격보장제도입,방역청신설,지자체와협동조합간상생형협치모델을제안하여현장의충분한공감과관심을불러일으키며이슈를주도했다.

 

또한지난해에이어올해국정감사에서도주요농어업관련현안쟁점을정리한정책자료집5권을발간하기도했다.

서의원은“제20대국회마지막국정감사에서큰상을수상해매우뜻깊고영광스럽다”면서,“지난1년6개월간의의정활동을되돌아보고,앞으로도국가와국민을대표해다양한문제제기및정책대안을제시하도록최선을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