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복지재단, 연말 저소득층 가구 지원

연탄, 김장김치, 지역아동센터 간식, 어린이 패딩점퍼 등 지원

전남신문 | 기사입력 2019/12/12 [15:48]

목포복지재단, 연말 저소득층 가구 지원

연탄, 김장김치, 지역아동센터 간식, 어린이 패딩점퍼 등 지원

전남신문 | 입력 : 2019/12/12 [15:48]

 

목포복지재단(이사장이혁영)에서는연말을맞아목포지역저소득층주민들에게연탄배달, 김장김치, 지역아동센터간식, 패딩점퍼등을지원한다.

 

지원물품은저소득가구에연탄1,500장과김장김치600kg, 지역아동센터40개소에는간식을, 조손가정어린이20명에게는패딩점퍼15백만상당이다.

 

▲    지난9일목포복지재단 (이사장 이혁영)과 연동 자생조직회원들이 관내 저소득층 주민들에게 연탄을 직접 배달 하며 이웃사랑의 마음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목포복지재단)© 전남신문

특히, 지난9일에는연동자생조직회원들과봉사자들이참여해연탄을직접배달하며, 이웃사랑의마음을나누며추위를녹였다.

 

연탄배달봉사에함께참여한이혁영이사장은“추위가오면경제적으로어려운분들의걱정은커지기마련이다. 우리이웃들이추운겨울을따뜻하게보낼있도록많은분들이힘을모아주신데감사드리며, 앞으로도복지재단에서세심하게관심을기울이겠다.”고말했다.

 

한편, 2008취약계층의복지사각지대를해소코자설립된목포복지재단은다양한사랑과나눔활동을펼치며, 지역공공복지서비스중간전달자로서역할을충실히하고있다. 아울러, 이혁영회장은어려운이웃들을위해10동안목포복지재단에47천만원을기탁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