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옥암동,이웃과함께하는사랑의김장'김치나눔봉사'

김정훈기자 | 기사입력 2019/12/04 [17:25]

목포시 옥암동,이웃과함께하는사랑의김장'김치나눔봉사'

김정훈기자 | 입력 : 2019/12/04 [17:25]

· 

▲  4일  옥암동 새마을 부녀회주관으로 열린 "이웃과함께하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봉사에 참여한 회원"들은직접담은김장김치를 배달하기해 앞서 김치를 포장한 박스앞에서 기념촬영 하고 있다.©전남신문

목포시옥암동주민센터(동장조한기)에서는4일새마을부녀회(회장박연미)와 김장철을 맞아 이웃과함께하는'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가졌다.

 

오늘 행사는 새마을부녀회 주관으로 행사 전날부터 김장 재료를 준비해 당일 직접 담근 김장김치 10㎏ 200여 박스를 관내 기초수급자,차상위세대,노인정12개소및새터민2가구에 전달했다.

 

이들 부녀회원들은 옥암동의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에 참여했으며 김치나눔 외에 옥암동 효 사랑나눔 및 취약계층을 위한 이웃돕기 후원등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이날부녀회회원들은"뜻있는 봉사에 동참해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  주민복지를 위해 항상 귀 기울이며 최선을 다한다는 조한기 옥암동 동장과 박연미 새마을부녀회 회장 ©전남신문

박연미회장은"날씨가 급격하게 추워진 와중에 부녀회 회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김장김치가 저소득층 주민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조한기 옥암동 동장은 “항상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고 몸소 실천하는 부녀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맞춤형 복지지원을 통해 복지그늘에 있는 소외계층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옥암동 새마을부녀회는 김장김치나눔 봉사뿐만 아니라,관내 환경정화 활동 등 지역 내에서 개최하는 각종 행사와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