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2019 대한민국에서 가장 여행하기 좋은 도시 선정

김정훈기자 | 기사입력 2019/11/28 [17:23]

목포시, 2019 대한민국에서 가장 여행하기 좋은 도시 선정

김정훈기자 | 입력 : 2019/11/28 [17:23]

 

▲     © 전남신문

목포시가한국여행업협회(KATK,회장오창희)에서뽑는2019대한민국에가장여행하기좋은도시에선정되며서남권관광거점도시낭만항구목포매력을전국에알렸다.

 

시는지난27서울롯데호텔에서개최된2019한국관광진흥회의’에서한민국에서가장여행하기좋은지역이자가장영향력있는도시를징하는2019여행사친화적지자체’로목포가선정됐다고밝혔다.

 

한국관광진흥회의(KATACongress)국내1,200여개의주요여행사대표들로구성된한국여행업협회가대한민국관광진흥을위해격년제로개최하는여행업계최대행사로,올해는안전한여행환경조성과여행산업의미래예측을위한다양한주제발표토론과함께우수지자체에대한시상이진행됐.

 

목포시는지난4전국최초로맛의도시를선포하며브랜드를선점해관광상품화이어,국제슬로시티가입,1섬의국가기념행사,국내최장목포해상케이블카개통,문화예술을관광컨텐츠화한목포()()페스티벌()등의연이은성공을통해전국적인관광도시로급부상면서전남서남권의관광활성화도함께이끌고있는점을높이평가았다.

 

특히,이번선정은어떤업종보다도고객들의만족도에예민할밖에없는여행사들로부터인정을받았다는점에서의미가크고,여행사의관광상품개발에도긍정적인영향을미치기때문에향후관광객증가에도상당한기대감을갖게한다.

 

김종식시장은“천만관광도시를향한목포시와시민들의노력이만들어낸멋진결과이지만,이제부터가진짜시작이다.낭만항구목포가대한민국이목하고세계가감탄하는최고의관광도시로단계도약할있도록최선의노력을다하겠다.”고포부를밝혔다.

 

한편,최근목포해상케이블카가2020소비자가뽑은한국의영향력있는브랜드대상’을수상하고,20195트래블아이어워즈’에서목포시관광수용태세음식부문최우수상을받는관광산업활성화를위한다양부문시책이실제성과를톡톡히거두며대외적으로크게인정받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