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에서 ‘행동하는 양심 김대중’ 다큐 영화 시사회

28일 목포 메가박스, 김대중 대통령의 찬란했던 삶 재조명

김정훈기자 | 기사입력 2019/11/27 [16:58]

목포에서 ‘행동하는 양심 김대중’ 다큐 영화 시사회

28일 목포 메가박스, 김대중 대통령의 찬란했던 삶 재조명

김정훈기자 | 입력 : 2019/11/27 [16:58]

 

▲    28일 목포하당 메가박스에서 다큐영화'행동 하는 양심 김대중'무료시사회 포스터/사진제공=목포시청 ©전남신문

 

대한민국민주주의와한반도평화를위해일생을바친고김대중대통령의삶을그린다큐영화‘행동하는양심김대중’의시사회가28일오후5시하당메가박스영화관에서열린다.

 

다큐영화‘행동하는양심김대중’은‘1919유관순’을연출한신상민감독이메가폰을잡고,방송인이금희씨가내레이션을맡았다.

 

영화는김대중대통령과깊은인연이있는한완상,백낙청,라종일등주변인물의인터뷰형식으로구성돼있으며,5번의죽을고비,민주화를향한고난과역경,IMF극복,햇볕정책,노벨평화상수상등김대중대통령의굴곡지고찬란했던삶을재조명했다.

 

시민누구나무료로관람할수있고,자세한내용은(재)김대중노벨평화상기념관(061-245-5660)으로문의하면된다.

 

대통령노벨상기념관관계자는“시사회는신상민감독이직접영화를소개한뒤,70분간함께관람하는것으로진행된다.김대중대통령님의삶을통해지금우리에게필요한것이무엇인지되새겨볼수있는소중한기회가될것으로기대되는만큼, 많은시민의관심과참여를바란다.“고말했다.

 

한편,제작사인(재)명량문화재단은다큐영화‘행동하는양심김대중’을오는28일전국50개영화관에서일제히개봉할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