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상의 이한철 회장 ‘사랑의 밥차’ 봉사활동 참여

김정훈기자 | 기사입력 2019/11/26 [17:22]

목포상의 이한철 회장 ‘사랑의 밥차’ 봉사활동 참여

김정훈기자 | 입력 : 2019/11/26 [17:22]

▲   26일 오전11시 목포상공회의소 이한철 회장이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비롯한 어르신들에게 직접 찾아 봉사하고 있다/사진제공= 목포상공회의소  © 전남신문

 

목포상공회의소(회장이한철)는 26일 오전11시부터 서남권 수산물유통센터에서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비롯한 어르신들을 모시고 사랑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목포복지재단이 운영하고 있는 ‘사랑의밥차’ 무료급식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이한철회장은 지난해 목포상공회의소회장에 취임한 후 지속적으로 무료급식봉사활동에 동참하게 되었고매년 설과 추석명절에도 약1천여만원상당의 물품을 불우시설에 기탁하는등 평소 드러나지 않은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온 것으로 알려져 있는 가운데, 상의 임직원들과 함께 봉사에 참여함 으로써 지역사랑과 경제인들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하는 의지를 직접 실천에 옮기는데 그 의미를 더했다.

  

특히 침체된 지역경기가 아직까지는 호전되지 않고 있는 가운데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관심과 지원이 줄어드는것에 대한 걱정과 함께 “봉사는 내가 어려울때 나보다 더욱 어려운 이웃을 돕는 것이 진정한 이웃사랑이라고 생각한다.”며 “경제계를 비롯한 시민들의 관심이 끊이지 않도록 소외된 이웃들에 대한 사랑실천에 함께 동참해줄것”을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