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목포시지역위원회 청년위원회 발대식

정치개혁으로2020 총선승리 희망을쏘다...

김정훈기자 | 기사입력 2019/11/25 [10:39]

더불어민주당 목포시지역위원회 청년위원회 발대식

정치개혁으로2020 총선승리 희망을쏘다...

김정훈기자 | 입력 : 2019/11/25 [10:39]

▲  24일 더불어민주당 목포시지역위원회 시· 도의원 민원봉사실에서 청년위원회 발대식 단체사진 /사진제공=더민주목포시지역위원회© 전남신문

 

더불어민주당 목포지역위원회 청년위원회(위원장 문춘원)가24일 목포 시·도의원 민원봉사실에서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현장 소통 정치에 돌입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우기종 목포시지역위원장, 전경선 도의원을 비롯한 도·시의원 등 당원들이 참석해 축하했으며,청년위원회는 혁신적인 정치개혁으로 2020 총선 승리 희망을 쏘다라는 의미로 종이비행기 날리기 퍼포먼스등을 진행했다.

 

▲  24일 더불어민주당 목포시지역위원회 청년위원회발대식에서 2020 총선 승리 희망을 쏘다라는 의미로 종이비행기 날리기 퍼포먼스등을 진행했다./사진제공=더민주 목포시지역위원회   © 전남신문

 

이날 문춘원 청년위원장은 발대식을 위해 모여준 열혈청년당원들에게 우리고장 "목포는 청년들이 시대를 바꿀주역으로 정치적인 활동을 하기를 기대하고 있다"며,"처참히 무너진청년들의 삶을 위해서라도 변화지 않는 정치구조를 바꾸기 위해 꼭 필요하다"고 강조했다.이어 청년의열정과 패기로 하나하나 꼭 바꿔 나가겠다며,이번 청년위원회 구성은 청년하부부 청년위원회 부위원장 20대30대 위원회,청년특별위원회 50여명의 청년당원들로 구성돼 있다고 밝히고,"2020 총선에서 민주당이 압승하는데 선봉장이 될것이다"고 강조했다.

 

우기종 목포시지역위원장은 환영사에서 "청년들은 변화의상징이고 혁신의아이콘"이다.목포지역위원회의변화와 혁신에 청년위원회가 변화와 혁신의 얼굴이 돼줘야 한다며,목포시민들에게 여러분들이 민주당에 얼굴이되고 민주당 얼굴로서 변화와 혁신을 이끄는 책임감과사명감을함께 가져주길 부탁한다고 말했다.

또한 현실적인변화의주역이 되어달라고 말하며. 비판도 거침없이 해주고 대안도 자유로운 토론을 통해서 만들어주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