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율도에서 ‘2019년 섬지역 소통의 날’ 운영

김정훈기자 | 기사입력 2019/11/21 [16:41]

목포시, 율도에서 ‘2019년 섬지역 소통의 날’ 운영

김정훈기자 | 입력 : 2019/11/21 [16:41]

 

▲     '2019년 섬 지역 소통의날' 율도를 찾은 김종식 목포시장이 주민들과 단체기념촬영을 했다./사진제공=목포시청© 전남신문

목포시가212019지역(율도) 소통의날’을운영했다.

 

시는오후1부터유달동율도에서김종식시장을비롯한관계공무원, 시의원, 유관기관관계자, 주민2백여명이참석한가운데주민들과소통의시간을가졌다.

 

김종식시장은먼저율도1경로당을찾아어르신들의건강과안부를묻고살핀지역의오랜숙원사업인경로당시설이포함된복합커뮤니티센터신축계획에대해설명하면서협조를당부했다.

 

이어서율도2마을회관앞에서율도주민이참석한가운데대화와소통의시간을갖고, 시정에대해설명하고건의사항을청취했다.

 

이날주민과의대화에서는‘어촌뉴딜300 사업’과‘도서지역해저상수도관연결사업’, ‘국도77호선연결도로개설사업’을비롯한지역의주요사업에대해설명했다. , 율도2물양장방파제설치주민건의사항에대해서도의견을나눴다.

 

시장은“현재4도서지역종합개발사업이차질없이진행중이며, 지역개발과주민불편을해소하기위한여러사업들도추진하고있다”면서“건의사항은검토해서시정에적극반영하고, 앞으로도주민소득기확충과생활여건개선노력들을꾸준하게해나가겠다.”고밝혔다.

 

▲     2019년 섬지역 소통의날 율도를 찾은 보건소 직원들이 주민들 대상으로 건강에 대한 상담을 해주고 있다./사진제공=목포시청© 전남신문

한편, 이번소통의행사에는전기안전공사, 한국가스안전공사, LP가스판매조합9기관단체가함께참여해이․미용서비스, 방역, 보건․한방진료, 주거개선, 자연정화, 영농영어상담, 전기․가스점검현장행정을펼쳐주민들로부터호응을얻었다.

 

, 바르게살기운동목포시협의회도경로당2개소와형편이어려운가구2세대에10kg 10(시가40만원)위문품을전달했고, 자원봉사센터는가정의도배장판교체주거개선서비스를제공하기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