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석 순천시장, ㈜동양인더스트리 공장동 설립 준공식 참석

황춘연기자 | 기사입력 2019/11/06 [16:33]

허석 순천시장, ㈜동양인더스트리 공장동 설립 준공식 참석

황춘연기자 | 입력 : 2019/11/06 [16:33]

▲   지난 5일 해룡면 선월리에 준공한 ㈜동양인더스트리공장동 준공식/사진제공=순천시청© 전남신문

순천시 허석 시장은 지난 5일 해룡면 선월리에 준공한 ㈜동양인더스트리(대표이사 설세혁) 공장동 준공식에 참석해 순천시 투자한 ㈜인더스트리에 감사와 축하의 말을 전했다. 

준공식에는 ㈜동양인더스트리 설세혁 대표와 임직원 외에도 준공을 축하하는 주요기관장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으며, 준공식은 오전 세미나, 오후에는 경과보고, 기념사, 축사 및 테이프 커팅식, 공장투어의 순으로 진행됐다. 

㈜동양인더스트리는 2002년 11월 여수시 소라면에서 시작해 꾸준한 성장을 이어 해룡면 선월리 율촌산단으로 이전해 온 기업으로 2014년 전남 테크노파크 스타기업, 2017년 전남형 강소기업, 중소벤처기업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에 선정된 유망 중소기업이다. 

이번 공장동 준공은 금속가공과 글라스 라이닝 등을 주력 상품으로 내수시장 뿐 만 아니라 싱가폴, 쿠웨이트 등 해외진출도 더욱 확장할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설세혁 대표는 "이번 공장 준공으로 끊임없는 글로벌 경쟁력 제고 및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순천시 허석 시장은 “이번 공장 증축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고용창출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동양인더스트리가 글로벌 기업이 되어 순천 성공투자의 모델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