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완도군 칭찬 공무원, 베스트 팀”

칭찬 공무원-서미숙 주무관, 베스트 팀-환경산림과 산림녹지 팀

정필조기자 | 기사입력 2019/11/06 [15:37]

“우리는 완도군 칭찬 공무원, 베스트 팀”

칭찬 공무원-서미숙 주무관, 베스트 팀-환경산림과 산림녹지 팀

정필조기자 | 입력 : 2019/11/06 [15:37]

완도군은'칭찬배달통이간다!’의주인공으로칭찬공무원에민원봉사과서미숙주무관과11월의베스트팀에는환경산림과산림녹지팀을선정했다고밝혔다.

 ‘칭찬배달통이간다!’는친절문화를조성하고직원화합·소통하여행복한일터를만들기위해완도군과완도군공무원노동조합이상생협약을체결, 매월칭찬공무원과이달의베스트팀을선정하고있다.

이에군은지난1정례조회에서번째칭찬공무원과이달의베스트팀에대한표창을수여했다.

▲  칭찬공무원으로 선정된 민원봉사과서미숙 주무관© 전남신문

칭찬공무원으로선정된서미숙주무관은매월2,000건의전화민원처리에도항상민원인들에게친절하고밝은미소로응대하며거동이불편한어르신의안전귀가를돕는따뜻한공감행정을펼쳐선발됐다.

▲     완도군 이달의베스트팀으로 선정된 환경산림과 산림녹지팀/사진제공=완도군청© 전남신문

환경산림과산림녹지팀은완도수목원이산림청국립난대수목원조성대상지평가에서‘적격’판정을받은, 그동안팀원들의협력과부단한노력이좋은결과를이끌어내는크게기여했다고인정되어이달의베스트팀으로선정됐다.

 신우철완도군수는“일선현장에서묵묵히일하면서군민으로부터칭찬받은공무원을적극발굴·표창하고, 수상자의수범사례를전파해공직사회의친절공무원상확립과더불어이달의베스트팀을선정함으로써활기차고즐겁게일하는직장분위기를조성해나갈있길바란다.”고말했다.

 

 한편완도군공무원노동조합에서는칭찬공무원으로선정된직원에게10만원상당의완도사랑상품권과간식을배달하고, 완도군에서는칭찬공무원이달의베스트팀에게는군수표창과인사가점등을부여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