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출산 국화축제장『이웃愛, 행복더하기』연합모금 활동전개

김정훈기자 | 기사입력 2019/11/06 [14:10]

월출산 국화축제장『이웃愛, 행복더하기』연합모금 활동전개

김정훈기자 | 입력 : 2019/11/06 [14:10]

영암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정제기․유혜숙공동위원장)는2020년도복지사각지대해소를위한『이웃愛행복더하기』연합모금활동을월출산국화축제장 내에서 지난10월26일부터11월3일까지전개했다.

 

영암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들은월출산국화축제장을 찾는관광객들과지역주민들에게지역특산품인 영암단감과직접끓인한방차를전달하며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역할과특화사업을홍보했으며자발적인성금모금활동을전개했다.

 

▲  영암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월출산국화축제장 찾는관광객들과지역주민들에게지역특산품인 영암단감과직접끓인한방차 전달,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역할과특화사업을홍보하며,자발적인성금모금활동전개/사진제공=영암군청© 전남신문

금번연합모금은영암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2017년도에이어 3년연속추진하는연합모금행사로모금활동을통해마련된기부금은2020년영암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특화사업에사용될예정이다.

 

특히, 전년도모금액으로2019년도에저소득층집수리5세대,긴급생계비2세대지원과함께장애및독거노인 35세대에매월밑반찬을제공하면서지역실정에맞는다양한복지시책을추진하고있으며지역주민복지체감도향상에기여한바가크다.

 

정제기․유혜숙공동위원장은“더어려운이웃을위해흔쾌히성금을모아주신분들께깊은감사를드리고그마음이헛되지않도록꼭필요한곳에쓰겠다”며감사의마음을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