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목포시협의회, 참!좋은 사랑의 밥차 특식 지원

남원에서 직접 가져온 추어탕 600인분 및 과일 제공

김정훈기자 | 기사입력 2019/11/06 [11:39]

바르게살기운동 목포시협의회, 참!좋은 사랑의 밥차 특식 지원

남원에서 직접 가져온 추어탕 600인분 및 과일 제공

김정훈기자 | 입력 : 2019/11/06 [11:39]

 

▲  바르게살기운동 목포시협의회 사랑의밥차 참!좋은사랑의밥차특식지원(배식봉사중인 김종식시장과이혁영이사장)(© 전남신문

바르게살기운동목포시협의회(회장노연택)5!좋은사랑의밥차에특식을지원했다.

 

협의회는밥차를이용하시는어르신들에게가을철건강식으로남원에서직접가져온추어탕600인분을과일(350만원상당)함께제공했다.

 

노연택회장은“이렇게나마지역발전을이끌어오신어르신들께대접을해드릴있어저희가뿌듯하다. 항상건강하게지내셨으면하는바람으로준비했다. 우리협의회도더욱지역과시민을위해헌신하고봉사하겠다.”고말했다.

 

▲  5일밥차를이용하시는어르신들에게가을철건강식으로남원에서직접가져온추어탕600인분을과일(350만원상당)과함께 제공했다.바르게살기운동 목포시협의회 노연택회장과회원들/사진제공=목포복지재단© 전남신문

바르게살기운동목포시협의회는평소진실, 질서, 화합을이념으로밝고건강한지역사회를위해헌신하며, 다양한분야에서봉사활동을펼치고지역의든든한후원자로서의역할도실천해오고있다.

 

지난11월에도사랑의밥차이용어르신들에게간식을제공한있다.

 

목포복지재단이혁영이사장은“어르신들께가을철보양식인추어탕을후원해주신바르게살기운동목포시협의회에감사드린다. 행복한나눔문화확산을위해더욱노력하겠다”고고마움을표했다.

           

봉사에함께한김종식시장도“어르신들께서맛있게드실있도마음을써준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에감사를드린다. 따뜻한지역공동체만들어가는것은우리모두의같은마음인같다. 이런온정들이이고모여모두가함께행복한목포가만들어지는같다.”고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