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지방철도경찰대 민관협의체 합동 청렴캠페인 실시

KORAIL, SR, 대한적십자사, YWCA 등과 함께 청렴하고 깨끗한 세상 홍보

전남신문 | 기사입력 2019/09/25 [18:03]

광주지방철도경찰대 민관협의체 합동 청렴캠페인 실시

KORAIL, SR, 대한적십자사, YWCA 등과 함께 청렴하고 깨끗한 세상 홍보

전남신문 | 입력 : 2019/09/25 [18:03]

국토교통부 광주지방 철도경찰대는 25일 광주 송정역 대합실 에서 한국철도공사, ㈜SR, 대한적십자사, YWCA 등유관기관 임직원 30여명 과 함께 열차 이용 승객들을 대상으로 청렴한 세상을 널리 알리는 민관 협의체 합동 청렴캠페인을 실시했다.

▲     25일 광주지방철도경찰대 광주 송정역에서 민관협의체 합동 청렴 캠페인실시/사진제공=광주지방 철도경찰대© 전남신문

투명하고 깨끗한 청렴한 사회를 위해 광주 송정역을 방문한 여객을 대상으로 청렴 열쇠고리,휴대폰 우드 거치대 등 자체 제작한 홍보용품 및 공익신고시 변호사 대리 신고제도 포스터를 나눠주며 부정부패 행위신고 홍보활동도 병행 실시했다.

특히, 갑질및 부당한 해외 출장 지원금 지규정 신설등 최근 개정된 공무원행동강령(대통령령, ’18.12.24. 시행)의 주요내용도 소개해 청렴한 공직사회를 전파했다.

광주지방 철도 경찰대 관계자는“반부패청렴문화전파를위해유관기관과 함께하는민관협의체합동청렴캠페인을 지속적 으로 실시해 상호동반성장및 청렴문화정착에 앞장 설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것”임을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