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남 위원장, 권리당원 정책제안 토론회 개최

김정훈기자 | 기사입력 2019/08/17 [17:28]

김승남 위원장, 권리당원 정책제안 토론회 개최

김정훈기자 | 입력 : 2019/08/17 [17:28]

▲     더불어민주당 고흥·보성·장흥·강진지역위원회 김승남 위원장, 13일 장흥우드랜드 목재센타에서'권리당원 정책제안토론회' 개최/사진제공=민주당 고흥· 보성· 장흥· 강진 지역위원회© 전남신문

지난13일 더불어민주당 고흥 보성 장흥 강진지역위원회 김승남위원장은 장흥 우드랜드 목재센타에서 권리당원 정책제안토론회를 개최 했다.

 

이날 토론회는더불어 2019 정책페스티벌행사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김승남지역위원장,이승옥 강진군수를 비롯 4개지역 도·군의원 등 200여명의 권리당원들이 참여했다.

이날,참석자들은 '아베정권 경제침략 규탄대회를'식전행사로 치른후 9개조로 편성해 분임 토론을 실시했다.

분임토론결과당원들은 현장투표를 통해장흥수문 득량도 고흥녹동간 연륙연도교 추진농어촌지역 폐교,빈집활용 방안지역관광활성화 대책 이 채택됐다.

김승남위원장은 더불어민주당이 정책정당으로 자리매김하기위해서는 당원이 직접만든 정책을 당원이 투표하고 당의주요정책으로 반영하는 당원중심의 정당 시스템이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농어촌지역의 변화와 발전을 위해 당원여러분의 정책에 대한 주인의식,책임의식을 발휘해 줄 것을 당부 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