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편지 ‘고도원’ 이사장, 16일 여수서 강연

저녁 7시 여수문화홀, ‘꿈 너머 꿈 치유의 길’ 주제…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

황춘연기자 | 기사입력 2019/08/13 [21:03]

아침편지 ‘고도원’ 이사장, 16일 여수서 강연

저녁 7시 여수문화홀, ‘꿈 너머 꿈 치유의 길’ 주제…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

황춘연기자 | 입력 : 2019/08/13 [21:03]

매일 따뜻한 아침편지로 수백만 독자에게 위로와 감동을 전하는 아침편지 문화재단 고도원 이사장이 여수시민을 찾아온다.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오는 16일 저녁 7시 여수문화홀에서 고도원 이사장이 ‘꿈 너머 꿈 치유의 길’이라는 주제로 시민특별강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아침편지 문화재단 고도원 이사장/사진제공=여수시청© 전남신문


참석자들은 강연을 통해 꿈을 가지고 인생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방법과 힘들고 지친 일상을 치유하는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고 이사장은 뿌리 깊은 나무 기자, 중앙일보 기자, 청와대 연설담당 비서관을 지냈다. 2001년 8월 시작한 ‘고도원의 아침편지’는 지금까지 386만 명이 구독했다. 지난해 10월부터는 국립산림치유원 제2대 원장으로 재직 중이다.

시 관계자는 “시민들이 일과를 마무리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행사장을 향할 수 있도록 평일 저녁 시간대에 강좌를 개최한다”며 “고도원 이사장의 다독, 다작, 다상량을 통한 삶의 지혜를 엿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