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스 국제평화포스터 경연대회 성료

전남신문 | 기사입력 2016/10/30 [16:02]

라이온스 국제평화포스터 경연대회 성료

전남신문 | 입력 : 2016/10/30 [16:02]

청소년들의 평화에 대한 비전을 예술적으로 표현하는 라이온스 국제평화포스터 경연대회가 성공리에 개최됐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는 지난 22일 지구회관 대회의실에서 국제라이온스협회355-B2지구(총재 조영주L)의 주최로 열렸다.

이번 경연에는 100여명의 어린이들이 참가해 오후 1시 30분부터 4시까지 다양한 아이디어로 ‘평화의 축제’라는 주제 아래 열띤 경연을 펼쳤다.

이번 대회는 최근 교통사고로 조영주 총재가 병원에 입원하면서 전경선 사무총장 중심으로 대회를 운영했고 지구 임원들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전경선 사무총장은 “이번 대회는 학생들의 평화에 대한 상상력을 창조적으로 표현하고 아이들의 비전을 전 세계에 알림은 물론 지구촌의 평화를 염원하고 학생들의 교류확대와 정서함양을 통한 창작 의욕을 드높이기 위해 개최했다”고 설명했다.

경연대회 후 11월 중순경에 평화포스터컨테스트특별위원장 나행찬L과 부위원장 남종수L, 그리고 외부 심사위원을 초빙해 심사위원회를 가질 예정이다.

한편, 시상 내용은 대상 2명, 최우수상 5명, 우수상 5명, 특선 10명이며 시상자 모두에게 장학금이 지급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