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목포시새마을부녀회, 참! 좋은 사랑의 밥차
전남신문

▲ 목포시새마을부녀회(부회장 천기자) 연산동(회장 송정화) 북항동(회장 문경희) 산정동(회장 고평자) 원산동(회장 박경자)     © 전남신문
전남도 목포시새마을부녀회(부회장 천기자)는 산정농공단지에서 진행된 목포시 참!좋은 사랑의 밥차 이동밥차에 북항동(회장 문경희) 산정동(회장 고평자) 연산동(회장 송정화) 원산동(회장 박경자)는 새마을부녀회가 봉사했다.

목포시새마을부녀회는 장마비 내리는 가운데 아침 8시30분부터 북항동, 산정동, 원산동 부녀회장들의 조리봉사부터 시작해서 9시30분 북항동, 산정동, 연산동, 원산동 동회원들의 배식봉사 북항동, 원산동 회원들의 설거지 까지 4개동이 하나 되어 보람된 봉사를 했다.

참! 좋은 사랑의 밥차 무료급식’도 참여하게 되어 따뜻한 점심 한끼로 어르신들이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니 보람이 있었고 앞으로도 봉사활동에 마음과 정성을 다해야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에 참여 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전남도 목포시새마을부녀회(부회장 천기자)은 “그 동안 사랑의 밥차를 준비하면서 힘든 점도 많았지만 정성껏 준비한 음식을 맛있게 드시는 분들을 보면서 가슴 벅찬 감격을 느낄 때가 많았다. 좋은 모습으로 다시 찾아뵙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임소영 기자


 
기사입력: 2016/07/06 [20:48]  최종편집: ⓒ 전남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