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체 탐방 - 금강보청기 목포센터

고객을 내 부모 내 가족처럼 … 금강보청기 목포센터

전남신문 | 기사입력 2015/09/16 [15:50]

기업체 탐방 - 금강보청기 목포센터

고객을 내 부모 내 가족처럼 … 금강보청기 목포센터

전남신문 | 입력 : 2015/09/16 [15:50]
▲     © 전남신문
귀가 안들린다는 것은 눈이 안보이는 것 이상 괴롭고 답답한 일이다.
현대인의 고령화와 어르신들의 사회참여 증가가 활발히 이뤄지고 있는 시점에 노인성 난청을 해결해 줌으로써 더욱 편안하게 사회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기여하고 있는‘금강보청기 목포센터’(대표 박진영).
박진영 대표는 “최첨단 기자재와 우수한 기술력을 갖고 있는 만큼 보청기에 대해서는 자신한다.
한번 찾는 고객들이 자주 찾는 것도 이 때문이다. 금강보청기 목포점을 이용하면 후회하지 않을것이다”고 자신한다.
지난 2010년 목포종합버스터미널 2층에 문을 연 금강보청기 목포센터는 목포를 비롯한 인근 지역 어르신들의 귀 역할을 톡톡히 하면서 한번 사용해본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금강보청기 목포점은 우수한 품질의 보청기를 확실한 사후관리를 책임지고 있으며 고객들이 최대한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며, 금강보청기를 찾는 고객들이 대체로 노인 분들이기 때문에 찾아가는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금강보청기 목포점은 세계적인 대표 브랜드 스타키보청기의 자회사인 금강디지털보청기 지점으로서 보청기업계의 양대산맥인 스타키, 지멘스 보청기 등의 브랜드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디지털 보청기의 구조와 보청기 종류는 마이크로폰, A/D변환기(아날로그 신호를 디지털로 변환시켜주는 장치), 마이크로프로세서, D/A변환기(디지털 신호를 아날로그로 변환시켜주는 장치) 디지털보청기 및 리시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마이크로프로세서는 아날로그 보청기의 앰프회로의 역할을 대신해서 최적의 음성을 알아들을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
금강보청기 어베일(Avail)시리즈는 공통적으로 자동피드백 제거기능, 방향성 어음감지기능, 데이터로그, 인스파이어 OS호환기능, 경고음 제공, 오작동 사전제거 기능 등을 갖추고 있다.
스타키보청기 Destiny 1600은 자동피드백 제거기능과 실이 측정기능이 내장돼 있어 현재까지 출시된 스타키 보청기 제품 중에서도 가장 정교하게 작동하는 방향성 어음감지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인스파이어 O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가상공간을 통해 보청기 피팅 시, 시간과 공간상의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인 제품이다.
어베일(Avail)시리즈와 스타키보청기의 특장점은 실이측정기능(REM)을 갖추고 있다는 점이다. 이는 보청기에 실이측정 시스템을 적용시킨 것으로, 별도로 고가의 실이측정장비없이 고객데이터와의 인스파이어 OS시스템을 통해 사용자의 청력과 외이도 환경에 맞는 편안한 착용상태로 보청기를 조절해준다.
금강보청기 목포점에는 이 외에도 Zon, Destiny, Genesis 등의 귀걸이 보청기와 청력검사기, 난청, 청각장애, 보청기 분석기, 방음부스, 블루투스, 휴대용 증폭기, 무선 FM 송신기, 증폭전화기 등 낮은 청력으로 고생하는 이들에게 필요한 의료장비가 갖춰져 있다.
보청기란 단지 청력을 향상시키는 도구일 뿐이다? 정답은 아니다.
박 대표는 보청기는 청력을 돕는 것 뿐만이 아니라 치매예방효과도 거둘 수 있다고 강조한다.
노인성난청과 청각장애를 겪고 있는 많은 이들에게 새로운 삶의 희망을 찾아주는 보청기는 진보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모든 이들의 삶의 질까지도 향상시키는 것이다. 언제나 최고의 제품만을 선사하는 금강보청기 목포점이 실버세대들의 효자로 크게 떠오를 그 날이 무척 기대되는 바이다.
세계 판매 1위 보청기를 취급하고 체계적인 난청관리와 청능재활전문인 목포금강보청기는 대학병원 수준의 청력검사와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저가격 보상판매와 6개월 이내 분실 시 보청기를 무상으로 재제작도 해주고 있다.
아울러, 금강보청기는 대한노인회와 공무원들에게 30% 할인 협약으로 특가 판매도 진행하고있다.
목포센터 박진영 대표는 소외되고 어려운 사람들에게 정기적으로 무료로 보청기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금강보청기가 추석명절을 앞두고 장기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가의 보청기를 최대 48개월 동안 나눠 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보청기를 구입하는 고객은 무이자로 이용 할 수 있다.
목포금강보청기는 ▲보청기가 필요하지만 가격 부담으로 망설이는 분 ▲부모님 보청기를 해드리고 싶은데 목돈이 걱정되는 분 ▲양쪽 보청기가 필요하지만 가격으로 한쪽만 구입하시는 분 ▲신용카드 한도가 부족하거나 없으셔서 결제하기 부담스러운 분들이 간단한 절차만 밟으면 바로 구입할 수 있다.
장기 할부로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은 TECHNO SERIES 3는 미국 스타키사의 최신 청각 기술이 반영되어 더욱 다양한 기능이 추가 되어 기존 제품보다 우수한 성능을 자랑한다.
이 제품은 난청인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고자 업계 최고인 금강보청기만의 혁신적인 청각 테크놀로지에 의해 탄생한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된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어 보다 선명하고 깨끗한 음질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또 Blue Wave 3.0플랫폼을 사용해 기존 제품보다 난청인의 청력에 맞게 더욱 세밀하고 개별화된 피팅이 가능하며, 독립 어음 조절기능(ISO Compression)으로 소리를 사용자의 청력과 사용환경에 맞게 최적화시킬 수 있다고 한다.
금강보청기 목포점은 난청으로 인한 불편함으로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박진영 대표의 목소리는 점점 크고 또박또박해진다. 또한, 매장은 언제나 고객들로 시끌벅적하다. 손녀 자랑하는 할머니, 할아버지 흉보는 할머니, 6.25참전을 회상하는 할아버지, 금강보청기 목포센터는 언제나 시끄러운 동네 사랑방 같은 금강보청기 목포센터이다.
또한 목포센터의 박진영 대표는 2013년부터 5.18구속부상자회와 장애인 복지관 및 목포시 부주동과 협력해 지역 난청어르신들에게 연말연시 보청기를 무료로 제작지원하기도 했다.
현재도 매분기마다 200여만원대의 고가 보청기를 지역의 불우한 이웃에게 기증해 지역공동체를 위한 기부사업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이로 인해 올 7월 목포시정발전유공자로 목포시장에게 표창을 받기도 했다.
박진영 대표는 “‘고객을 내 부모 내 가족처럼’ 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고객님 한분을 내 부모 내 형제처럼 마음으로 다가가고 진심을 다해 서비스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문의 061-272-2702
  /고정언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기획/특집 많이 본 기사